• 로그인 회원가입
    성누가 병원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산재지정 의료기관 의료법인 성누가병원

    언론속의 성누가


    Total 13
    13

    [공지] 한방과 정소영 원장님, 내과 김수정 원장님 …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 입니다 ^^ 2024.01.13 (토) 방영된 채널A <건강 스페셜 - 불행의 씨앗, 당뇨를 막아라!> 34화에 성누가병원 한방과 정소영 원장님과 내과 김수정 원장님이 출연하셨다는 소식입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목숨까지 앗아갈 수 있다는 당뇨병과 당뇨 합병증에 대해 한방과 정소…

    2024-01-19
    12

    [공지] 성누가병원, 은평구 제일시장 상인회와 업무…

    성누가병원이 최근 은평구 제일시장 상인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제일시장 상인들과 시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을 목표로 한다. 두 기관은 협력을 통해 상생의 모델을 구축하고, 다양한 의료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2023-10-20
    11

    [공지] [헤모필리아라이프] 오십견 치료, 골든타임 …

    주로 50대 이상 연령대에서 많이 발병한다 알려진 ‘오십견’은 어깨관절 주머니가 딱딱하게 굳어져 어깨통증과 운동장애를 부르는 질환을 말한다. 과거에는 대표적인 퇴행성 질환으로 손꼽혔지만, 최근 그 이름이 무색할 정도로 30-40대의 젊은 연령층에서의 발생률이 높아지고 있어 연령대를 불문하고…

    2019-02-28
    10

    [공지] [중앙일보] 허리디스크 비수술 치료…꼬리뼈…

      [서울 은평구 성누가병원 이영석 원장]   우리나라의 척추질환 환자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인구 고령화와 함께 현대인들의 바르지 못한 생활습관이 가장 큰 원인으로 손꼽히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허리디스크는 대표적인 척추질환이라고 할 수 있다.흔히 말하는 허리디스크의 정식 명…

    2018-10-18
    9

    [공지] [CGN 투데이] 이것이 새로운 의료선교방법

                                                  뉴스 인터뷰 영상 보러가기 (클릭)    

    2018-08-23
    8

    [공지] [크리스천투데이] 단기의료선교 힐링핸즈 하…

    단기의료선교 힐링핸즈 ‘건너와서 도우라’(성누가회 주최)가 비전 쉐어링과 사전 교육 등을 거쳐 지난 7월 28일부터 8월 1일까지 필리핀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필리핀에 도착한 힐링핸즈 팀은 개회 예배를 드리며 공식 일정을 시작했고, 7월 29일 오전 9시부터 본격적인 의료 행사를 시작했다.   …

    2018-08-20
    7

    [공지] [크리스천투데이] 성누가회, 29일 불광동 노인…

    ▲의료봉사 모습. ⓒ성누가회 제공   의료선교기관 성누가회에서 노인들을 위한 의료봉사 활동을 오는 29일 오후 3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서울 불광1동 송암경로당(은평구 불광로5길 6-12)에서 개최한다.   성누가회는 서울 은평구 불광동 복지과와 함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섬기기 원하는 …

    2018-08-20
    6

    [공지] [팸타임스] 휴가 뒤 찾아온 불청객 허리디스…

     ▲이영석 원장 (사진제공=은평구 불광동 성누가병원)     본격적인 휴가철에 접어들면서 젊은 허리디스크 환자가 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여름휴가철에는 수상 레저스포츠를 많이 즐기게 되는데, 갑작스러운 격렬한 활동으로 인해 척추에 무리가 가면서 허리염좌 또는 허리디스크로 발전…

    2018-07-27
    5

    [공지] [메디컬리포트] 무릎인공관절수술, 내 관절에…

    사진제공=성누가병원 정형외과     어느 순간부터 계단을 오르내리기 힘들고 무릎을 움직일 때 통증이 심해졌다면 퇴행성 무릎관절염을 의심해봐야 한다. 퇴행성 무릎관절염은 관절을 보호하고 있는 연골이 손상되어 뼈와 인대 등에 이상이 생기면서 염증과 통증을 유발하는 질환으로 우리 신…

    2018-07-03
    4

    [공지] [내외뉴스통신] 회전근개파열, 관절내시경을 …

    [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야외활동이 늘어나고 운동량이 증가하면서 만성적인 어깨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어깨질환의 70%를 차지할 만큼 높은 발병률을 보이는 회전근개파열은 어깨통증의 대표적인 원인으로 손꼽힌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회전근개…

    2018-05-04
    3

    [공지] [아시아뉴스통신] 만성적인 허리통증, ‘신…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현대인들이 가장 많은 통증을 호소하는 신체 부위는 단연 허리이다. 우리나라 사람 10명 가운데 9명은 평생 살면서 한번쯤은 허리통증을 겪는다고 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치료 방법에 대한 두려움으로 허리통증을 방치한다. 수술에 대한 막연한 부…

    2018-05-04
    2

    [공지] [메디컬리포트] 성누가병원-한국노년복지연…

     사진제공=성누가병원 정형외과     은평구 불광동에 위치한 성누가병원이 사단법인 한국노년복지연합과 함께 독거노인 및 저소득 취약계층의 어르신들을 위한 인공관절 수술비 지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적절한 의료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만 55세 이상…

    2018-04-27
    1

    [공지] 성누가의료법인 의료봉사활동, 은평구 요양…

    성누가 의료법인은 은평구의 의료복지와 나눔을 실천하고자 '삶과 돌봄 요양원'에서 의료봉사를 했다. 구청의 소개를 받아 연결된 요양원은 연로한 어르신들을 위한 장소로, 성누가회의 사역자들은 그들의 달란트로 그리스도의 사랑을 드러냈다. 주로 한방과 마사지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거…

    2016-02-05


    • 삼성서울병원
    • 삼성서울병원
    • 삼성서울병원
    • 삼성서울병원
    • 삼성서울병원

    빠른예약

    진료과목 선택

    정형외과
    치과
    한방과
    카톡상담

    빠른 예약

    오시는길

    진료과목 선택

  • 정형외과
  • 치과
  • 한방과
  • 예약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