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회원가입
    성누가 병원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산재지정 의료기관 의료법인 성누가병원

    언론속의 성누가


    Total 14
    14

    [치과] [헤모필리아 라이프] 잇몸뼈 부실하다면... 뼈…

    여러 원인으로 인해 상실된 치아를 대체해 사용하게 되는 인공치아를 임플란트라 한다. 임플란트는 다른 치료와는 다르게 주변의 치아를 손상시키지 않고 자연 치아의 저작 기능과 심미적 완성도를 높여줄 수 있어 치아 상실 시 가장 권장되는 치과 치료다. 상실된 치아의 역할을 대신할 수 있다는 점…

    2021-01-07
    13

    [치과] [메디컬리포트] 임플란트, 뼈형성 호르몬으로…

    잇몸뼈는 임플란트의 성공여부를 판가름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잇몸뼈가 부족하면 임플란트를 하기 어려운데, 잇몸뼈의 양에 따라 임플란트 고정 정도에 큰 차이를 보이기 때문이다. 치아가 빠진지 오래된 경우나 치주질환이나 치근단염과 같은 염증성 질환을 앓아 병적으로 소실된 경우, 자연…

    2019-02-25
    12

    [치과] [치의신보] 한국 치과의사 참인술에 감동

    성누가회가 지난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필리핀 세부에서 단기의료선교  ‘힐링핸즈(Healing Hands)’를 진행하고, 약 2000명의 지역주민들에게 ‘참인술’을 베풀었다<사진>.   이번 진료봉사는 치과와 의과(내과, 정형외과 등)가 함께 참여한 가운데 의료혜택을 받지 못하는 시골 지…

    2018-08-23
    11

    [치과] [아시아뉴스통신] 편안한 임플란트의 핵심은 …

    자료사진.(사진제공=은평구 불광동 성누가병원 치과)   치과 임플란트 치료가 대중화되면서 많은 무치악 환자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해 주었지만, 그와 동시에 임플란트의 부작용 또한 사회적으로 대두되고 있다. 임플란트의 대표적인 부작용으로는 음식물이 끼이는 현상과 임플란트 주위에 발생하…

    2018-07-27
    10

    [치과] [팸타임스] 아름다운 앞니 임플란트를 위해 …

      임플란트는 치아를 상실하게 되었을 때, 이로 인한 불편함을 개선해주고 기능을 회복시켜주는 치과 치료를 말한다. 잇몸을 절개한 뒤에 인공치아를 식립하는 방법으로 자연치아와 유사해 최근에는 앞니 치료 시에도 많이 진행하고 있다. 앞니의 경우,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큰 요소 중 하나이…

    2018-07-03
    9

    [치과] [CCTV뉴스] 임플란트 수명, 식립 위치에 따라 …

    [CCTV뉴스=김진영 기자] 한국은 전 세계에서 임플란트 시술이 대중화된 나라에 속한다. 많은 시술 건수만큼 임플란트와 관련된 문제 또한 자주 발생하는 경향이다. [CCTV 뉴스 김진영 기자] 아직도 임플란트를 평생 쓸 수 있다고 아는 사람이 적지 않다. 그러나 임플란트의 실제 수명은 10~20년 정도며 5…

    2017-12-15
    8

    [치과] [CCTV 뉴스] 충치치료, 자연치아 보존에 초점 …

    충치(치아우식증)는 많은 사람들이 경험하는 질환이다. 특히 치과치료 중에서 충치치료는 공포와 두려움의 대상 중 하나로 손꼽히기도 한다.   국민구강건강실태조사·국민건강영양조사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에서 충치의 발생 빈도는 감소하는 추세에 속해 과거와 다르게 충치치료의 빈도는 감…

    2017-11-29
    7

    [치과] [쿠기건강tv] 데일리건강 신명섭 원장 출연

    ▲ 성누가병원 치과 신명섭 원장님 출연 모습 지난 [쿠기건강tv - 데일리건강] "치과종합검사" 편에 성누가병원 신명섭 원장님이 출연하셨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 신명섭 원장님께서는 치과 진료에 대한 부담이나 통증이 두려워 치료를 받지 않고 방치하면 상태가 더욱 악화되…

    2017-11-23
    6

    [치과] [이투뉴스] 잇몸병 치료, 통증 적고 편안해져

    ▲ 성누가병원 치과 신명섭 원장     잇몸병은 우리나라 성인의 발치 원인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성인이 치아를 빼는 원인 중 70%가 잇몸병인 것으로 나타났다.…

    2017-11-07
    5

    [치과] [쿠기건강tv] 데일리건강 신명섭 원장 출연

    ▲ 성누가병원 치과 신명섭 원장님 출연 모습 10월 25일 [쿠기건강tv - 데일리건강] "치주질환" 편에 성누가병원 신명섭 원장님이 출연하셨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신명섭 원장님께서는 치주질환에 관한 쉽고 정확한 정보들을 이야기 해주셨는데요. 치주질환은 증상이 천천히 진행되…

    2017-11-01
    4

    [치과] [문화뉴스] 앞니 임플란트, 임시치아 제작부…

    ▲ 성누가병원 치과 신명섭 원장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앞니가 부러지는 일은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다. 심한 충치나 잇몸 때문에, 돌과 같은 것에 부딪히거나 사고를 당해서, 닭 뼈, 게 껍질, 과일 씨앗과 같은 단단한 것을 먹다가 등 치아가 파절 되는 경우는 다양하다.  …

    2017-10-31
    3

    [치과] [이뉴스투데이]상악동거상술 임플란트 시술…

    상악동거상술 임플란트 시술하기전 비염 환자 치료가 우선 치과 시술 가운데 대표적인게 임플란트이고 현재까지 자연 치아를 대체할 수 있는 치료법 가운데 가장 최적의 방법으로 치아가 소실되면 발음이나 저작력 등에 문제가 발생하는데 이를 개선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선택하고 있다. 임플란…

    2017-04-24
    2

    [치과] [재경일보]"비염 환자, 상악동거상술 필요한 …

    사람이 나이가 들면 치아와 잇몸은 자연스럽게 약해진다. 그러나 나이든 이들 뿐 아니라 젊은 층도 부실한 치아 관리로 치아 유지가 안돼 해결책을 강구해야할 때가 있다. 치아가 소실되면 발음이나 저작력 등에 문제가 발생한다. 틀니의 경우 불편함이 크다. 치아 임플란트는 틀니의 불편함을 최소화…

    2017-04-17
    1

    [치과] [한국경제TV]대중화된 임플란트 시술, 앞으로…

    통증과 치료시간을 줄여주는 네비게이션임플란트  과학 기술의 발전은 의료 시술에도 많은 영향을 미친다. 30여년 전만해도 이가 없으면 불편한 틀니를 사용해야 했으나, 임플란트 시술의 발달로 인해 치아 기능을 회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제 많은 사람들이 임플란트를 단순히 시술 받는 것에만 …

    2017-02-03


    • 삼성서울병원
    • 삼성서울병원
    • 삼성서울병원
    • 삼성서울병원
    • 삼성서울병원

    빠른예약

    진료과목 선택

    정형외과
    치과
    한방과
    카톡상담

    빠른 예약

    오시는길

    진료과목 선택

  • 정형외과
  • 치과
  • 한방과
  • 예약신청